[우에교크(외격)][카화 교쿠(화격)]을 분석하는 방법 게임 간화 국법( 보살피다화사 법)][초보자는 원문을 날리며 번역 부분만 읽기 식]범간 목숨 선간 여부 합화(범 암면 선간 윰하프화) 젊은 볕 말리기 어떤 아타에 월 말린 소고(약속의 일간지, 월간상합)어떤 여지시 말린 소고(만약 시강상하프)화작 외 신(화쟈크 탄)법칙생 극俱 변의(즉 셍국 입)화 목이 나무론생 극(화목이 목론 셍국)화 화이 불론생 극(한화 한화 한화론 셍국)일반적으로 사주를 볼 때 일주이 월 간와 서로 연결이 되거나 혹은 때 보시와 서로 연결이 됐을 때는 아이화가 될 것인지를 먼저 살펴볼 수 있어야 한다.아이화하고 전혀 다른 오행에 변화(변화) 되면 셍국( 생극)에 관한 것도 완전히 바뀌기 때문이다.나무에 도착화 되면 셍국( 생극)은 나무로 논(론) 해야 하고 불에 도착화 되면 불에서 셍국( 생극)을 논(론) 해야 한다.수기 합갑 나오 이 국토(스키하프가프잉시토)경합 을 나오 시금(교은하프울잉적 측정)연단 자신의 땅(용당키 지토)정임 량견(쵸은임양교은)차 이인재론(자이 인재론)은 코시 흙(하프가프 지토)정임 량견(쵸은임양교은)卽이 나무 론의(즉 이 목론)독경의 김(경전의 지금)보 양 량견(무기에양교은)자이 인상론(자이 인상론)은 을 지경(합을 상태)보 양 량견(무기에양교은)卽이 불 론의(즉 화장론)범화사의 성패(범 하는 국지 아버지)화 카미노 키리주기(한화 신지 흰색)모두 상합화부 중(게상하프화부 중)자기 땅은 카츠키와 아이가 되더라도 변함 없이 흙으로 경금이 오토기와 아이가 되더라도 변함 없이 돈이지만 자기 흙이 흙으로 혼자 있는 시정 불이 임 물이 동시에 나타났다면 당연히, 편 표시로 정규재로 논(론)그러나 카츠키와 아이화아이화 국토가 되는 상황에서 정 화와 임 물이 함께 나타나면 이때는 나무로 논(론) 한다.경금도 단독으로 있을 때 무 흙과 양 수가 함께 나타났다면 당연히, 편 표시로 상처관으로 논(론)그러나 오토기와 아이화, 아이화금에 되는 상황에서 보 토양과 양 수가 동시에 나타나면 이때는 불로 논(론) 한다.후아 교쿠(화격)이 성격(성격) 될 것인가, 아니면 성격(성격)안 될지 여부와 성격(성격)후 화신(화신)흰색(기쁨주기)에 대한 것은 하프화브(합화부)에서 상세히 설명했다.젊은 구서 소재(약은 소재 모국생 모월 법칙화(모국 셍모우오루쥬크화)이 생모월 법칙 불량화(불 센 모월 즉 불화)또한 불량 진연(역부는 연)여운 갑을 생일 월 불량화(여운 갑을 센 월 불화)중유 나무 기야(중유 목기이야)견무 글자 뜻 손해(교은무 자유 손자)역시 위妒 합야(역위 토우하프야)구서(구서)에서 언급하는 내용 중에 어떤 형상(형상)은 어떤 달에 태어나면 아이화가 되고 어떤 달에 태어나지 않았을 때는 전부화될 수 없다고 주장하지만 그도 그렇지 않다.예를 들어 가라사대 갑을 나무가 진 달에 태어나면 아이화할 수 없습니다만 그것은 진중 장간(장간)에 목기(나무 생각)이 있기 때문이며 보 글씨가 나타나면 손해가 되는데 그것은 투합(妒합)이기 때문이라고 한다.[타츠 나카 목기(나무 생각)은 요키쟈은 간 을 나무를 하고 보 땅이 나타나면 손해가 된다는 것은 진시 중 준 키쟈은 간 양 수를 놓고 새로 나타난 보 땅과 용 중 정 키쟈은 간 보 땅이 투기(妒기) 하는 아이, 즉 지에은하프(쟁합을 한다는 뜻이다.]및이나[(그프우웅)갑기 이득 무진 시(가프키도우쿰 진나라의 기원)화 히지카타 마코토(하토방 旣취 진우 취무(키츄이징우츄임)이 자상 모순 호(불교 신자 상모 순호) 젊은 기둥 중진 술축 아직 전 감상 약주 쥬은징 슬츄크미쵸은교은)이 반 불능화(챠반 불능화)뚜껑 네 지수 모두 토기(회사 지수이고 토 계기)연호상 충擊(연호상의 충격)이 성화 국의(불송화국)그리고 또 가라사대 갑 기합이 되었을 때, 시주(때 기둥)가 무진라면 화토교크(화 흙 격)이 처음 징화 교쿠(한 화격)이라고 주장하지만 이미 진 흙을 츄이용(취용) 하고 다시 보 땅을 츄이용(취용)라는 것은 그 자체가 모순(모순 아닐까?[ 진 흙의 전 키쟈은 간이 보톤 것이고 중첩된다는 의미이다.]그리고 주의 기둥 중)에 진술 축미가 다 알고 있다고, 오히려 화성 교쿠(화격)은 불가능하다며 그 이유는 네개가 모두 동기(이 마음)의 땅이지만, 서로서로 바다이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과연 정말 화성 교쿠(화격)이 진행되지 않는가.[진술 앞바다 및 축미 바다는 붕츄은(붕충)로서 본기(진심)는 손상(손상되지 않아서 하토 교쿠(화 흙 격)에서 아이화 되는 것에는 영향이 없다는 뜻이다.]요지화사 간천 간 오사무(요지화국 간 십간이)간지 지난( 가서 단)이 특화 카미 키 세이 오우(불 토우크화싱그이셍 왕)회 사절(키사 조르반)경수 글자 글자 말회(겡스쟈쟈리후에)숙 능조화(슥눙 조화)숙 능력 파생화(슥눙파화)숙조화 이반의 파손(슥쵸화이발복 파손)숙 손해화 이잉 가 조정(스쿠 손 화이원 조정)지어 행 운( 되어 행운)우수 세간 일주 정세(우수, 세상 한바퀴 정세)화 신의>(화신 뜻)이변 통신 추측의(이뵤은통츄츄크지)총 불가 거의 채취율 략야(종부세 주의 브러시 야크야)그런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화성 교쿠(화격)을 분석할 때 아마 보시를 판단하는 것은 비교적 쉽지만지 지원을 판단하는 것은 복잡하고 쉽지 않다는 것이며, 또 아이화 된 화신(화신)가 생각 한(생왕) 되는 것도 중요하지만사절(사절) 되기를 기피한다는 것도 알아야 할 사항이다.뿐만 아니라 각각의 글자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반복적으로 관찰하고 화동 교쿠(화격)을 돕고 있는 것은 어떤 신거나 화성 교쿠(화격)을 깨뜨릴 수 있는 것은 또 어떤 신거나 화성 교쿠(화격)을 돕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오히려 파손(파손) 시키는 신이 은폐된 것은 아닌지 화장 교쿠(화격)을 방해하는 것 같지만 실제로는 화해(화해) 시키고 조절하고 신인지를 파악할 수 있어야 한다.행 운도 일주의 형세(형세)은 물론 화신(화신)이 바랄 의향(뜻)이 무엇인지를 면밀히 분석하면서 상황에 따라서 후와루강(활간) 하고 깊이 헤아릴 수 있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경솔하게 적당히 판단하고 결론 붙으면 안 된다.경유 기둥 중화사 부진(겡유쥬쥬은화국부는)이행 운 일로 스케화(이행 운 로쵸화)역시 능영들(욕눙 영달)단지 이 운과 뒤(단 자웅과 후)아직 불리 귀(위로 불 리이)약세 술어 햇볕에 말림의 밖(약세 술어의 일간지 외)여간 작전 갑기 두 글자(상당히 견갑 키이 자카리아)첩운화 국토(쵸프웅화토)가 경토용(카쟈크토용)견정 임 두 글자(교은쵸은임이다)첩운화 목(첩운 화목)가 작목용(가작 목 연)남편화사 이일 때문주(브화국이 있는 중심)아이즈키 시내화(하프우오루시 내화)卽합 나이 역시 부재화 사례(쥬크하프 연역 불 지에화리에)주의 기둥 중)에 화성 교쿠(화격)로 진실(진실) 못한 점이 있을 때 행 운에서 화동 교쿠(화격)을 돕는다면 영달(영달)를 누릴 수 있지만 그 돌지만 지나고 나면 다시 나빠질 것도 부득이 하다.그리고 세상 사바 세계)의 역술가(역술가)들이 일간 이외 나머지의 천간 보시에서 갑기 두 글자가 있는 것을 보고합화 흙이 되어서 땅에 볼일 있다고 생각 없이 말하기도 하고 정임 두 글자가 있으면[우에교크(외격)][후
<지구에서 바라보는 태양, 달, 24수 별자리와 오운의 흐름> <지구에서 바라보는 태양, 달, 24수 별자리와 오운의 흐름>
오운은 지기가 상승하여 하늘에서 흐르는 합화기를 말한다. 갑기화토운을 시작으로 토생금식을경화금운(을경)으로 흘러 김생수이니 다시 병신화수운(병신)으로 흘러 수생목이니 정임화목운(정임)으로, 목생화이니 무계화수운(무계) 순으로 흘러 다시 화생토이니 갑기화토운(기)으로 순환(순환)한다. 다음은 오운의 흐름이다. 오운은 지기가 상승하여 하늘에서 흐르는 합화기를 말한다. 갑기화토운을 시작으로 토생금식을경화금운(을경)으로 흘러 김생수이니 다시 병신화수운(병신)으로 흘러 수생목이니 정임화목운(정임)으로, 목생화이니 무계화수운(무계) 순으로 흘러 다시 화생토이니 갑기화토운(기)으로 순환(순환)한다. 다음은 오운의 흐름이다.
<오운의 흐름도> <오운의 흐름도>
간합의 아이화는 하늘에서 실제로 나오는 기류(신경류)의 다섯 운으로 설명할 과학적이다.그러나 이 다섯 운에 대한 관찰은 그 기원(기원)이 낙서(낙서)에서 발견된 후천 팔괘도(후천 팔괘도)에서 비롯됐다.이 낙서(낙서)에 표시된 숫자의 이치로 간합과 아이화를 설명할 수도 있다.죠크쵸은스(물방울 천수)의 화상 편(화상 편)내용의 일부이다.[초보자는 원문을 날리며 번역 부분만 읽기 식]우락 서이 다섯 거중(배추 젠장이 오고쥬은)한 이득 다섯 때문 로크(일득 오우이육)고 갑 여지 기합(거가-마음)두 이득 다섯 때문 일곱(이득 오우이칠)고 오츠 여지 경합(마을 요교은하프)세 덕 다섯 때문 팔(삼도우크오우이팔)고 헤이 여지 신합(코뵤은요싱하프)네 덕 다섯 때문구(사도우크오우이크)고 테이 여지 임합(고정녀 임하프)다섯 이득 다섯 때문 열(오득 오우이시프)고 무 여지 계합(고무어 기에하프)합칙화(하프쥬크화)화 역시 반드시 얻고 토이 후성(한화 요쿠 피루도우크오토이후송)다섯 흙자(오토 정자)타츠야(병영)낙서구 궁(낙서 크궁)다섯 위토 거중(오우이토고쥬은)고 합필 이득 진이 후화(고합 피루도우크징이 후화)겨우 십간 지합(차 시프강지하프)지 다섯 타쯔유키 정도(지오 진지 위)화 키 노는 원신 출발 진로 화기 지원 신발로)고 갑 기기 갑자(코가프키키가프쟈)지 고이 봉무 진이화 국토(지오 위 본 무진 후아토)을 경기 병자(울교은키 환자) 至五位逢庚辰而化金(ジオの上ボンギョン陣が火~金)丙辛起戊子(病身キムジャ)至五位逢壬辰而化水(ジオウィボン、臨津江(イムジンガン)イファス)丁壬起庚子(チョンイムキギョンジャ)至五位逢甲辰而化木(ジオウィボン甲辰イファモク)戊癸起壬子(無稽機所有者)至五位逢丙辰而化火(ジオウィボンの並進イファファ)此合化之眞源(チャハプファジジンウォン)卽上文陰陽始辰(つまり文陰陽視診)五運起角軫之義也(オウン棄却陣地の野)간합의 아이화는 하늘에서 실제로 나오는 기류(신경류)의 다섯 운으로 설명할 과학적이다.그러나 이 다섯 운에 대한 관찰은 그 기원(기원)이 낙서(낙서)에서 발견된 후천 팔괘도(후천 팔괘도)에서 비롯됐다.이 낙서(낙서)에 표시된 숫자의 이치로 간합과 아이화를 설명할 수도 있다.죠크쵸은스(물방울 천수)의 화상 편(화상 편)내용의 일부이다.[초보자는 원문을 날리며 번역 부분만 읽기 식]우락 서이 다섯 거중(배추 젠장이 오고쥬은)한 이득 다섯 때문 로크(일득 오우이육)고 갑 여지 기합(거가-마음)두 이득 다섯 때문 일곱(이득 오우이칠)고 오츠 여지 경합(마을 요교은하프)세 덕 다섯 때문 팔(삼도우크오우이팔)고 헤이 여지 신합(코뵤은요싱하프)네 덕 다섯 때문구(사도우크오우이크)고 테이 여지 임합(고정녀 임하프)다섯 이득 다섯 때문 열(오득 오우이시프)고 무 여지 계합(고무어 기에하프)합칙화(하프쥬크화)화 역시 반드시 얻고 토이 후성(한화 요쿠 피루도우크오토이후송)다섯 흙자(오토 정자)타츠야(병영)낙서구 궁(낙서 크궁)다섯 위토 거중(오우이토고쥬은)고 합필 이득 진이 후화(고합 피루도우크징이 후화)겨우 십간 지합(차 시프강지하프)지 다섯 타쯔유키 정도(지오 진지 위)화 키 노는 원신 출발 진로 화기 지원 신발로)고 갑 기기 갑자(코가프키키가프쟈)지 고이 봉무 진이화 국토(지오 위 본 무진 후아토)을 경기 병자(울교은키 환자) 至五位逢庚辰而化金(ジオの上ボンギョン陣が火~金)丙辛起戊子(病身キムジャ)至五位逢壬辰而化水(ジオウィボン、臨津江(イムジンガン)イファス)丁壬起庚子(チョンイムキギョンジャ)至五位逢甲辰而化木(ジオウィボン甲辰イファモク)戊癸起壬子(無稽機所有者)至五位逢丙辰而化火(ジオウィボンの並進イファファ)此合化之眞源(チャハプファジジンウォン)卽上文陰陽始辰(つまり文陰陽視診)五運起角軫之義也(オウン棄却陣地の野)
또 낙서(낙서)에서는 다섯이 중앙(중앙)에 머물고 있으므로, 한마디가 다섯을 얻어 여섯이 되므로, 그것에 의해서 갑과 내 아이를 이루고[아마 보시의 순서로 갑은 최고이고 자신은 여섯이다.하나는 송쵸은스(선천 수)인, 여섯은 후천 수(후천 수)이다.]두부가 다섯을 얻고 일곱이 되므로, 그것에 의해서 을부와 코가 아이를 이루고[아마 보시의 순서로 오토베는 이부인, 코는 일곱이다.두부는 송쵸은스(선천 수)인 일곱은 후천 수(후천 수)이다.]삼이 다섯을 얻고 글씨가 되므로, 그것에 의해서 병과 신이 아이를 이루고[아마 보시의 순서로 병은 세인 신은 팔부이다.산에는 송쵸은스(선천 수)이며, 글씨는 후천 수(후천 수)이다.]사가 다섯을 얻어구가 되므로, 그것에 의해서 별도로 임이 아이를 이루고[아마 보시의 순으로별은 네이며 임은 아홉이다.네는 송쵸은스(선천 수)이며, 아홉은 후천 수(후천 수)이다.]다섯이 다섯을 얻고 열이 되므로, 그것에 의해서 보와 양이 아이를 이루고 있다.[아마 보시의 순서로 보는 다섯이며 양은 열이다.다섯은 송쵸은스(선천 수)이며 열은 후천 수(후천 수)이다.]아이를 이룬다면 합화 행사(합화) 되지만 전부화는 또 반드시 다섯 흙(오토)을 얻어야 하는 그 후에 이뤄질 것이다.다섯째 흙(나의 오토)은 진 흙을 의미한다.낙서 크궁(낙서구 궁)에서 다섯은 중앙에 머물고 있는 흙이다.그러므로 아이는 반드시 진 흙을 받아야 하고 그 후에 도착화이다.그래서 십간의 아이는 다섯번째 용 흙의 위치가 되면 화기(화기)의 원신(원신)이 나타난다.그러므로 아마 보시가 갑기년의 경우 갑자부터 시작하므로, 다섯번째 용 흙까지 세고 화면 무진이 된다.갑 기합화의 화신(화신)의 보 땅이 아마 보시에 배합되고 천간 보시가 을 경 나이의 경우 병자호란에서 시작하므로, 다섯번째 용 흙까지 세고 화면 경진이 된다.을 경합화의 화신(화신)경금이 아마 보시에 배합되어, 아마 보시가 병 신년의 경우 무자부터 시작하므로, 다섯번째 용 흙까지 세고 화면 임진에 된다.헤이 신합화의 화신(화신)임 물이 아마 보시에 배합되고 천간 보시가 정임년의 경우 경자부터 시작하므로, 다섯번째 용 흙까지 세고 화면 갑진이 된다.테이 임합화의 화신(화신)카츠키가 아마 보시에 배합되고 천간 보시가 보 양년의 경우 임자부터 시작하므로, 다섯번째 용 흙까지 세고 화면 병진이 된다.보 계합화의 화신(화신)헤이 불이 아마 보시에 배합된다.이런 아이화의 진정한 근원은 음양은 진위(진위)에서 비롯된다는 전 내용과 관련 되지만, 오행 오운(다섯 운)도 진위(진위) 각진(각 진)에서 비롯된다는 뜻이다.또 낙서(낙서)에서는 다섯이 중앙(중앙)에 머물고 있으므로, 한마디가 다섯을 얻어 여섯이 되므로, 그것에 의해서 갑과 내 아이를 이루고[아마 보시의 순서로 갑은 최고이고 자신은 여섯이다.하나는 송쵸은스(선천 수)인, 여섯은 후천 수(후천 수)이다.]두부가 다섯을 얻고 일곱이 되므로, 그것에 의해서 을부와 코가 아이를 이루고[아마 보시의 순서로 오토베는 이부인, 코는 일곱이다.두부는 송쵸은스(선천 수)인 일곱은 후천 수(후천 수)이다.]삼이 다섯을 얻고 글씨가 되므로, 그것에 의해서 병과 신이 아이를 이루고[아마 보시의 순서로 병은 세인 신은 팔부이다.산에는 송쵸은스(선천 수)이며, 글씨는 후천 수(후천 수)이다.]사가 다섯을 얻어구가 되므로, 그것에 의해서 별도로 임이 아이를 이루고[아마 보시의 순으로별은 네이며 임은 아홉이다.네는 송쵸은스(선천 수)이며, 아홉은 후천 수(후천 수)이다.]다섯이 다섯을 얻고 열이 되므로, 그것에 의해서 보와 양이 아이를 이루고 있다.[아마 보시의 순서로 보는 다섯이며 양은 열이다.다섯은 송쵸은스(선천 수)이며 열은 후천 수(후천 수)이다.]아이를 이룬다면 합화 행사(합화) 되지만 전부화는 또 반드시 다섯 흙(오토)을 얻어야 하는 그 후에 이뤄질 것이다.다섯째 흙(나의 오토)은 진 흙을 의미한다.낙서 크궁(낙서구 궁)에서 다섯은 중앙에 머물고 있는 흙이다.그러므로 아이는 반드시 진 흙을 받아야 하고 그 후에 도착화이다.그래서 십간의 아이는 다섯번째 용 흙의 위치가 되면 화기(화기)의 원신(원신)이 나타난다.그러므로 아마 보시가 갑기년의 경우 갑자부터 시작하므로, 다섯번째 용 흙까지 세고 화면 무진이 된다.갑 기합화의 화신(화신)의 보 땅이 아마 보시에 배합되고 천간 보시가 을 경 나이의 경우 병자호란에서 시작하므로, 다섯번째 용 흙까지 세고 화면 경진이 된다.을 경합화의 화신(화신)경금이 아마 보시에 배합되어, 아마 보시가 병 신년의 경우 무자부터 시작하므로, 다섯번째 용 흙까지 세고 화면 임진에 된다.헤이 신합화의 화신(화신)임 물이 아마 보시에 배합되고 천간 보시가 정임년의 경우 경자부터 시작하므로, 다섯번째 용 흙까지 세고 화면 갑진이 된다.테이 임합화의 화신(화신)카츠키가 아마 보시에 배합되고 천간 보시가 보 양년의 경우 임자부터 시작하므로, 다섯번째 용 흙까지 세고 화면 병진이 된다.보 계합화의 화신(화신)헤이 불이 아마 보시에 배합된다.이런 아이화의 진정한 근원은 음양은 진위(진위)에서 비롯된다는 전 내용과 관련 되지만, 오행 오운(다섯 운)도 진위(진위) 각진(각 진)에서 비롯된다는 뜻이다.